본문 바로가기
가슴성형 이야기

처진가슴교정 상황에 맞는 방안은

by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1. 12. 27.

▪처진가슴교정 상황에 맞는 방안은

 

노화는 세월의 흐름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하죠. 이는 외부와의 노출이 가장 많은 얼굴에서부터 시작하여 신체에도 진행이 되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얼굴의 경우 조금이나마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자 영양제를 먹거나 마사지를 받는 등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관리하고 있었는데요. 신체에 생기는 노화 현상은 후천적인 관리만으로 어려워 이로 인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은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가슴은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어 나이가 들면 지방이 줄어들고 탄력이 떨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아무리 매력적인 바스트를 가졌다 하더라도 탄력이 없거나 처진 가슴의 경우에는 자신감을 잃게 만드는 원인이기도 했어요. 이와 같은 이유로 이전의 탄력 넘치는 바스트로 돌아가는 것을 희망하고자 처진가슴교정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었어요.

 

 

바스트는 가슴이 처지는 것을 방지하는 인대조직은 쿠퍼 인대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이러한 인대는 나이가 들수록 약해져 가슴이 처지는 경우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또한 체중이 급격하게 변하거나, 출산의 횟수, 모유 수유 등으로 인해 처짐이 발생한다고 해요. 이는 원인에 따른 처짐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원인 파악 후 신체의 특성을 고려한 솔루션이 진행되어야 했어요.

 

그러나 임신, 출산 후에도 처지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처진가슴교정을 진행하기에 앞서 본인의 체형을 정확하게 분석해줄 수 있는 담당 선생님을 만나는 것이 중요했어요. 특히 해당 부위를 교정하는 데 있어서는 보형물 삽입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경우도 있었어요. 이때 처진 가슴을 올려주고 보형물로 볼륨을 채워주는 방식을 통해 전체적으로 볼륨감 있고 봉긋한 바스트를 기대할 수 있었어요.

 

처짐가슴교정에는 밑선을 기준으로 유두의 위치에 따라 진행되는 방식이 다른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이는 유방하수의 정도가 경도인 경우 가슴확대술만으로 교정이 가능했지만 처짐의 정도가 심하고 유두의 방향이 3cm이상 내려간 경우 유륜절개 혹은 오자형 절개 방식을 통해 체형적 특성을 보완하며 처짐을 개선해주는 방법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적합한 솔루션이었어요.

 

 

해당 부위는 여성상을 잘 보여주는 부위기도 하며 신체적 기능과도 연관이 있는 중요한 부위인 만큼 진행하는 과정에 있어 신중한 결정이 필요했어요. 볼륨감과 처짐을 교정하는 신중한 과정을 진행하기에 앞서 다양한 사례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 담당 선생님을 찾아가는 것이 흡족도 높은 방향을 나타내는데요. 다양한 원인에 따른 문제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이를 토대로 적합한 솔루션을 수립해줄 수 있어야 했어요.

 

이곳에서는 개인의 신체적 조건과 특성을 정확히 분석할 수 있는 3D-VECTRA 가상 프로그램 시스템을 통해 개인의 체형에 맞는 프로그램을 적절하게 수립해드릴 수 있었는데요. 이를 토대로 직접 자신의 바스트를 예상해 볼 수 있어서 결론적으로 매끄러운 방향을 기대할 수 있었어요. 또한 개인의 체형에 적합하면서 안정성이 입증된 정품 보형물만을 사용하는 등 안정적인 과정에 관해 모든 것이 부합되어 믿을 수 있는 기관이었어요.

 

 

단순히 처진가슴교정에 중점을 두고 진행하는 것이 아닌 여성의 자신감과 젊음 마저 채워드리기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었는데요. 개인의 체형과 신체 조건, 추구하는 방향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주는 담당 선생님을 만나 자신의 체형을 분석하여 이에 적합한 솔루션을 진행하는 것이 높은 흡족도를 기대할 수 있었어요.

 

 

또한 솔루션을 진행하는 공간과 외부 공간을 철저하게 분리하며 멸균 및 소독하고 있으며 신체에 붙은 먼지를 제거한 후에 청결하게 입장할 수 있는 에어샤워시스템을 통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감염 요소를 줄이고 있었는데요. 단순히 유명세와 규모만을 보고 선택하는 것이 아닌 이상적인 결론을 나타내는 데 있어 꼼꼼한 정보 습득과 신중한 면담의 중요성은 간과해서는 안 되는 부분이었어요.

 

 

세월을 흐름을 멈추게 할 수는 없지만 처진가슴교정을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다는 기대감을 놓칠 수는 없었는데요. 본인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수립해줄 수 있는 기관을 방문하여 잃어버린 아름다움을 다시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