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슴성형 이야기

가슴재수술잘하는곳 이 점이 제일 중요해요!

by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2. 3. 23.

 

 

 

 

가슴은 여성성을 잘 드러내는 신체부위 중 하나입니다. 볼륨감에 따라 옷 맵시가 달라지고, 내적인 자신감도 향상시켜볼 수 있기 때문에 여자라면 한번쯤 가슴성형에 대해 생각해보곤 하는데요. 가슴성형은 크게 확대술과 축소술로 나뉘는데 확대술은 보형물삽입을 통해 볼륨감을 키우고 크기가 비대칭이거나 벌어져 있는 모양을 다시 대칭적으로 맞춰볼 수 있죠.

 

축소술은 너무 지나치게 볼륨감이 큰 분들의 밸런스를 맞춰 적당한 크기로 더욱 아름다움을 빛내볼 수 있죠. 하지만 늘어나는 수요만큼 불만족으로 인해 가슴재수술잘하는곳을 찾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가슴 재수술의 원인으로는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원인파악과 해결방법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진행해보아야 하는데요. 오늘은 가슴재수술잘하는곳은 어떤 곳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수술은 첫 시도를 상회하는 난이도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더욱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데요. 원인도 다양하고 각 원인마다 난이도도 높기 때문에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통해 철저한 원인 분석과 적합한 솔루션을 찾아보아야 하는데요. 원인으로는 비대칭, 크기 및 모양 불만족, 구형구축, 보형물이 만져지거나 보형물 파열 등 다양하게 발생하게 됩니다.

 

재수술이 불가피하게 된 경우 외형적 스트레스 뿐만 아니라 내적 상처까지 발생할 수 있어 신속한 처치가 필요한데요. 대표적인 재수술 원인 중 하나인 구형구축은 가슴 보형물 주위에 만들어지는 피막이 과도하게 단단해지고 두꺼워지는 현상인데요.

 

과도한 출혈로 인한 혈종, 염증, 잘못된 박리, 수술 후 관리 소홀, 체질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이 때에는 신속한 보형물 교체를 통해 회복해보아야 하는데요.

 

 

 

 

풍부한 임상경험과 경력을 갖춘 의료진을 통해 체계적인 해결방법을 듣는다면 마음속 고민을 덜어볼 수 있죠. 또한, 3D VECTRA를 통해 수술 전 내가 어떤 모습으로 개선할 수 있을지 시뮬레이션을 통해 본다면 더욱 확신을 가질 수 있겠죠.

 

한 부작용 원인 중 하나인 이물질로 인한 구형구축을 에어샤워시스템을 통해 막아볼 수 있죠. 공기중에 떠다니는 먼지와 세균을 없애 클린한 상태에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또한, 가슴 일부분이 주름져보이는 현상 ‘리플링’이 일어난 경우 보형물의 종류에 따라 나타날 수 있으며 조직이 얇을 때 발생할 수 있고 구형구축이 나타날 때에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보형물을 다른 종류로 교체하거나 지방이식을 통해 더욱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커버해볼 수 이는데요.

 

이처럼 가슴재수술잘하는곳을 알아보는 분들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알아보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풍부한 임상경험이 있는 의료진을 통해 자신감을 되찾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데이터가 많은 보형물이 있는지, 부작용을 줄이는 방향으로 알맞은 방향을 제시하는지 등 꼼꼼히 따져보시고 결정해보아야 합니다.

 

 

 

두번째 이상 시도인 만큼 더욱 가슴재수술잘하는곳에서는 어떻게 사후관리를 진행하는지 더욱 꼼꼼히 알아볼 필요가 있죠. 흉터관리주사, 고주파관리, 색소침착 레이저, 보험관리 프로그램 등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부담을 덜어볼 수 있죠.

 

개인마다 모양과, 유방조직, 보형물, 흉곽 크기 등이 다 다르기 때문에 면밀히 파악하여 맞춤형으로 진행할 수 있어야하죠. 문제점을 해결해보아야 할 뿐만 아니라 미적으로도 개선해보아야 하기 때문에 맞춤 플랜을 세워야 긍정적인 변화를 맞이해볼 수 있죠.

 

 

 

한 번의 실패는 심리적으로도 위축되기 때문에 가슴재수술잘하는곳을 찾고 계신다면 더욱 정확히 파악하고 개선해야 하죠. 재시도인 만큼 의료진의 노하우를 꼼꼼히 따져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곳은 마음의 상처까지 보듬어주고 있으며 다신 없을 마지막 시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재시도를 고민하고 계신분들이라면 기존 수술에서 6개월 정도의 시점이 지난 후 진행하는 것을 권해드리며, 개인의 상태에 따라 기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의료진과의 정밀 상담을 통해 내게 적합한 시기를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