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성형 이야기

남자눈매교정비용 예상비용은?

by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2. 3. 30.

 

 

 

 

 

 

 

시대가 변할수록 나이 불문하고 더욱 자신을 가꾸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더 이상 뷰티 부분이나 성형은 여성들의 전유물이 아닌 남성들도 충분히 메이크업, 성형을 통해 자신의 외모를 개선해볼 수 있겠습니다.

 

때문에 남성분들이 눈성형, 코성형과 같이 외모개선할 수 있는 직접적인 방법을 많이 알아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남자 눈 성형에 관해 얘기하면서 남자눈매교정비용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성분들이라면 크고 화려한 눈매를 통해 외모 개선을 하는 반면 남성분들의 경우 화려한 것보다는 자연스럽게 뚜렷한 눈매로 개선하길 원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남성분들의 경우 두툼한 라인이 있기 보다는 아주 얇은 쌍꺼풀 라인이나 속쌍꺼풀 라인에 더욱 주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눈매교정이란 눈을 감았다 뜰 때 이 눈꺼풀을 올려주는 근육의 힘이 약해 눈이 처져 보이거나 졸려보이는 흐릿한 인상을 주게 됩니다. 이와 같은 안검하수가 있는 분들은 적절한 눈매교정을 통해 눈 뜨는 근육의 힘을 강화시켜 눈을 편하게 뜨면서도 동시에 또렷하게 보이게 만들어야 합니다.

 

 

 

 

남성은 여성에 비해 피부나 뼈, 혈관이 두껍고 지방이나 근육이 많고 선호하는 이미지와 눈매구조, 골격도 다르기 때문에 해당 사항의 차이점을 잘 알고 개인별 맞춤으로 변화를 진행해볼 수 있는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긍정적인 변화로 개선해보아야 하는데요.

 

남자 눈매교정은 답답해보이는 눈매를 또렷하게 개선해줄 뿐만 아니라 속눈썹이 눈을 찌르는 경우와 같이 일상생활 속 불편함까지 동시에 개선해보아야 하는데요. 또한, 사람마다 안검하수의 원인과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세세한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놓치지 않고 개선해보아야 합니다.

 

 

 

남자눈매교정비용은 절개와 비절개로 나뉘게 되는데요. 절개 눈매교정의 경우 피부가 두껍고 지방이나 근육이 많은 분에게 적합한 방법입니다. 안검하수의 정도가 심하거나 눈꺼풀 피부 처짐이 심한 경우 절개로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와 반대로 피부가 얇고 지방이나 근육이 적은 경우 비절개 눈매교정으로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안검하수의 정도가 심하지 않고, 눈꺼풀 피부 처짐도 적은 경우 적합한 방법인데요.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 것 중 하나가 절개로 하면 부자연스러울까봐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선호하기 때문에 절개눈매절개에도 얇은 속쌍꺼풀라인처럼 진행하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남성스러운 매력을 유지하면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외모 개선을 위해선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의료진과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개선해보아야 하는데요. 저렴한 남자눈매교정비용만을 찾기보단 의료진의 풍부한 임상경험, 체계적인 사후관리, 에어샤워 시스템을 통해 클린한 상태에서 진행되는지 등 여러면에서 꼼꼼히 따져보셔야 하는데요.

 

 

 

 

남자눈매교정비용은 적게는 100만원이하에서부터 많게는 150만이상까지 골고루 분포되어 있는데요. 적절한 비용을 통해 나에게 적합한 눈매를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남성분들도 이젠 관리하고 가꾸는 시대인 만큼 답답해 보이는 눈매로 인해 스트레스 받고 계신다면 더 이상 고민하시지말고 나에게 맞는 남자눈매교정비용을 통해 뚜렷하고 시원한 눈매로 변화해보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