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년성형 이야기

캐번실리프팅 자연스러운 볼륨 리프팅으로 만들어

by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1. 8. 6.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관련 영상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세수를 하고 기초 화장품을 바르지 않고도 피부 당김이 없었던 이들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어요. 얼굴에 푸석푸석 건조함이 느껴지는데 이를 그냥 내버려둔다면 이내 다른 사람보다 노화가 빨리 시작될 우려가 있어요.

 

나이가 들면서 신체의 구조와 기능이 저하되고 그런 이유로 무너진 얼굴 라인때문에 고민거리가 늘어나요. 노화 현상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진행되는데 어느 날 갑자기 늘어난 주름, 줄어든 탄력 감은 정기적인 관리를 받으며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는게 좋아요.

 

요즘에는 젊어 보이는 이미지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케어들이 다양하게 생겨나서 많은 이들이 편하게 미용으로 활용하고 있어요. 일반적인 것이 처진 피부를 팽팽하게 하기 위해서 가느다란 실을 넣어 당겨주는 방법이 쓰이는데, 이때 사용하는 실의 종류도 다양해서 필요한 부위에 적절한 것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스킨 탄력을 살리는데 이용하는 실은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 없어져요. 보통은 스프링 형태의 녹는 실로써 안쪽 면에 가시가 달려있는 실을 삽입하여 가시가 늘어진 피부를 잡아당겨 올리도록 하는 것인데요. 이런 방법을 고려하는 분들의 경우 처진 부위도 고민이지만 점차 잃어가는 볼륨감도 함께 아쉬워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팔자주름, 미간, 눈밑고랑, 관자놀이 등 아래로 축 늘어진 페이스는 캐번실리프팅처럼 복합적인 케어를 함께 병행해주면 주름과 고민했던 볼륨까지 채울 수 있게 도와주고 있어요.

 

 

사이에 간격이 없는 캐번실리프팅은 스킨 속에 들어가 스프링 같은 모양을 유지하면서 활발하게 콜라겐이 생성하게끔 만들어요. 다른 종류 실을 사용하는 것 못지않게 내구성이 좋아서 많은 양을 쓰지 않아도 탄력 없던 부분이 당겨 올라가는 느낌을 받아요.

 

안면에 삽입된 녹아 없어지는 실은 말하거나 웃을 때 근육이 움직여도 자연스럽게 반응할 수 있어서 인공적인 느낌이 들지 않고 이물감 걱정 없이 일상 생활을 할 수 있어요.

 

 

피부에서 녹아 사라지기 때문에 따로 실을 없애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녹은 후에도 콜라겐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탄력이 느껴지는 생기 있는 외모로 가꿔줄 수 있어요.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담당선생님의 섬세한 손길이 요구되는 캐번실리프팅이라서 진행 전 받으려는 부위, 실의 개수까지 자세하게 의논해서 정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실의 종류와 개수에 집착하지 않고 다양한 연령별 고민하는 부분에 맞는 방식이 맞춤으로 이뤄지고 있는지, 당기는 것에만 급급하지 않고 본연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 불만스러웠던 부분만 살펴서 봐준다면 자연스러운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해요.

 

욕심에 과한 케어는 어색함과 2차적인 또 다른 문제를 초래할 수 있어요. 같은 재료로 요리해도 누가 하느냐에 따라서 음식의 맛이 달라지는 것처럼 간단하다고 생각했던 스킨을 다루는 방법도 비슷한 맥락이라고 봐야할 것 같아요. 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페이스의 조건이 똑같지 않고 다른 것처럼 한가지 재료로 당겨 올려주는 것에만 목적을 둔다면 해로운 결과로 되돌아 오기 때문에 적합한 부위에 필요한 양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어요.

 

 

고유한 얼굴의 특성에 따라 면밀한 관찰과 분석을 통해 관리가 들어가야 하는 만큼 임상경험을 오랫동안 쌓아서 자연스럽게 터득한 방법이나 요령들을 숙지하고 있는 담당선생님의 면담을 거쳐 마음이 놓이는 편안한 스킨 케어를 계획하실 수 있어요.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 지켜야할 기본적인 부분까지 철저히 생각하고 진심을 담은 에프터 관리까지 도와 드려요. 그리고 지금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한 연구를 통해 참되고 올바른 아름다움의 기준을 성실하게 만들어가고 있어요.

 

 

과거에 비해 어려 보이는 외모를 원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어요. 조금이라도 더 젊어 보이기 위해서 얼굴 관리에 신경을 쓰는 이들이 많아지고 캐번실리프팅이란 솔루션을 찾는 이들 또한 늘어나고 있죠.

 

피부에 노화가 진행되게 만드는 자외선, 생활하면서 짓는 얼굴표정 등 대수롭지 않게 넘겼던 자연적인 현상들이 점차 제 기능을 잃어가는 것이에요. 오늘 이야기했던 관리 방법을 통해 젊음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평소 즐겨하던 잘못된 습관들을 고치지 않으면 같은 고민을 반복하게 될지도 몰라요.

 

무더운 여름철에는 피부 케어에 신경을 더 써주어야 하는데, 높은 기온과 강한 햇빛 때문에 자극을 쉽게 받을 수 있어요. 그로 인해 탄력이 떨어지거나 스킨 장벽이 약화되어 기능을 잃어가는 속도가 빨라지기에 충분한 수분 섭취와 철저한 햇빛 차단으로 자극을 줄여주는 것이 좋아요. 야외 활동이 많아져 자외선에 의한 트러블을 미리 대처해서 막아줘야 하겠죠. 그리고 주름이 생길 수 있는 표정 습관도 바꿔 나간다면, 탄력 있고 매끈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을 거에요.

 

젊은 층부터 중 장년층에 이르기까지 고루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도 개인의 스킨 상태를 정밀하게 체크한 후 시행하는 것이 바람직한 행동이라고 생각해요. 체계적인 케어 프로그램을 갖추었는지 생각하고 헤아려 봐야해요. 그리고 평상시 생활에서도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댓글